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남판교한식맛집 채운 : 정갈한 생선구이(가족식사최고)

by 잘먹는박군 2021.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먹는박군입니다.

 

이번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드라이브겸 맛있는 밥집을 찾아 생산구이 맛집 '채운'을 방문하였어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344번길1 (분당구 운중동 41)

판교 운중동 먹자거리(?)쪽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주차공간도 넓고 실내 공간도 많이 넓어서 가족모임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날씨가 너어무 좋았습니다:))

 

**외관 및 주차**

넓은 마루에 주차를 하시면 되는데 주차 관리하시는 직원분이 계셔서 공간이 없으실 경우 평행주차도 도와주셨어요.

사진으로 잡히지는 않았지만, 건물 왼쪽으로 정원이 꾸며져 있고 간단하게 차한잔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식사 하시고 어른들께서 차한잔 하시면서 여유롭게 말씀나누시는 모습도 보았어요~

 

**메뉴주문**

생선구이 전문점답게 메뉴는 고등어/갈치/삼치/연어/코다리/쭈꾸미 요렇게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돌솥밥과 맛있는 나물과 야채가 같이 나와서 푸짐한 한상을 만들어 주셨어요.

(고등어,코다리,삼치 14,000원 / 갈치,연어 16,000원 / 쭈꾸미 20,000원)

 

이번만 5번째 방문이에요. 

고등어가 정말로 기름지고 부드러워서 항상 시키게 되구요. 지난번에는 갈치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지만 양이 약간 부족(?) 해서 이번에 삼치를 한번 시켜보았어요. 고등어 뱃살이 정말 부드러운 편이었고, 이에 비해 삼치는 꽤 담백한 편이었어요.

잘차린 한상이고 정말 푸짐했는데,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너무 아쉽고 민망하네요..ㅠ 

생산 위에 세 가지 나물 음식이 저는 정말 맛있어서 리필을 해서 계속 먹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생선 밑에 김간장조림?

이거를 계속 먹더라구요 ㅎㅎ 저도 여기서 처음 본 음식인데 새콤하니 굉장히 색다른 맛이었어요.

돌솥이 나오면 밥을 빈 그릇이 퍼나르고, 뜨거운 물을 붓고 다시 뜸을 들였어요. 그동안 삼치와 고등어를 먹었는데 아침도 거르고 가서 그런지 두 공기 먹으려다가 참았습니다. 언제가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인 REVIEW**

1) 성남시 분당구 판교 운중동으로 드라이브겸 가족끼리 점심식사코스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른들께서도 비싸지 않지만 정갈하고 깔끔한 한식이라 많이들 찾아오시고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가정의달 코스?ㅎㅎ)

2) 개인적으로는 생선의 기름진 풍미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삼치는 저에게 좀 담백하더라구요. 가장 기름진 것은 고등어와 갈치인데 갈치는 비싸고 양이 적어서 항상 아쉬운데..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 기름진 것 좋아하시면 1순위 고등어, 2순위 갈치를 추천 드립니다.

3) 가족단위로 자주 오시고 연령대가 어느정도 있는 맛집 느낌이었어요. 

4) 강남에서 출발했는데 21분 정도 걸렸어요. 차로 이동하기 편하고, 예전에는 버스로도 한번 와봤는데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대중교통도 양호했어요!

5) 운중동 카페쪽으로 데이트 코스도 많이 있어서 식사 후에 근처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