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엑스 스타필드 맛집 스시츠카무 : 코엑스 회전초밥(코엑스 혼밥)

by 잘먹는박군 2021.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먹는박군 인사드립니다.

 

이번 주말에 코엑스 쇼핑하러 갔다가 저녁시간이 되어 '스시츠카무'라는 회전초밥집에 처음으로 방문하여 식사를 하였어요. 연인/가족 모임으로 좋고, 퀄리티도 좋아서 오늘 같이 공유차 업로드 하게 되었어요~

 

**외관 및 주소**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1층 (코엑스-인터컨티넨탈파르나스몰 지하 통행로 입점)

외관 : 지하몰 내부 입점이라 소란스러울 것으로 염려되었는데, 회전초밥 라인을 중심으로 개별적으로 자리를 앉다보니 번잡함 없이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주차 : 중요한 부분인데.. 아쉽게도 코엑스 주차는 지원이 되지 않더라구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주차장 이용시 주차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코엑스와 연결이 되어서 당연히 될 줄 알았는데 아쉬웠습니다)

웨이팅 접수 후 대기중에 찍은 사진인데요. 저희는 두명이라 안쪽 테이블 자리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주방장 3분께서 만들어주시고 안쪽에서 튀김/우동 등 초밥 외 단품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최대한 맛있는 초밥위주로 양껏 먹자고 다짐하였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싸지는 않더라구요?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다른데, 연어/참치 등 일반적으로 선호하시는 메뉴는 대부분 2pc 4,500~6,000원 선 수준이었어요

저랑 친구랑은 장난으로, 검은색, 은색 접시는 먹지말자고 막 그랬는데 ㅎㅎ 라인에 있는 초밥 중에서 저가형은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기분탓인가?) 어찌 되었든 간단하게 저녁겸 시작했지만... 이윽고 손을 멈출 수 가 없었습니다.

테이블에 비치된 메뉴판인데, 저는 새우랑 연어 위주로 먹었고, 친구는 입맛이 어린이라서 계란이런 것 먹더라구요?

4,500원 연어 초밥과 5,000원 간장새우 초밥이었어요. 연어는 6,000원짜리 뱃살도 있었는데, 나오자마자 먹어서 못찍었구요. 확실히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2pc 6,000원의 연어 뱃살은 진짜 맛있었어요.

3PC 8,000원 연어/참치 셋트인데요. 저랑 친구랑 먹으면서, 밥알도 쫀득 달콤하고 생선부분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엄청커서 예전에 대마도 여행갔을 때 생각이 정말 많이 났어요. 저의 최애 스시는 대마도 스시인데 그것만큼 너무 맛있었습니다. 참치마끼는 사실, 망원동 이자카야에서 처음 먹어보고는 감탄했었는데요. (그 망원동 이자카야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그때의 감동 만큼은 아니라서 약간 아쉬운? 맛이었어서 마끼는 더이상 안먹고 스시로 직행하였습니다.

2,500원짜리 가리비 초밥과 6,000원 모듬튀김 셋트를 주문했어요. 2,500원짜리 접시는 라인에 돌아가지 않더라구요??정말로 그래서 친구랑 저랑 주문을 따로 하는 주문판에 적어서 주방에 제출하니 따로 만들어주셨어요. 튀김류는 일반적인 뭐랄까 스시집 셋트메뉴 수준인데.. 다 좋은데 고등어를 튀겸주셨는데 제 입맛에는 약간 비리더라구요? 그래서 남겼어요

 

 

저는 왜 항상 스시집에 가서 모밀을 찾을까요? 마지막에는 모밀로 해장을 해야 뭔가 깔끔하게 끝을 본 기분이라.. 냉모밀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둘이서 11접시에 튀김이랑 모밀까지 먹으니 조금 배가 부르더라구요?

제가 가성비 위주로 먹고 찾다보니 사실 회전초밥집을 정말 오랜만에 와보았어요. 친구는 자주가서 이정도면 가성비가 괜찮다고는 하던데...ㅎ 제 기준으로는 살짝 비쌌지만, 제가 평소에 가던 곳들보다 훨씬 퀄리티 있고 맛있어서 돈도 열심히 벌어야겠다는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전체적인 REVIEW**

- 주말 저녁 웨이팅이 있는 곳으로 간단하게 먹으러 갔다가 맛있어서 많이 먹는 맛집

- 다양한 연령대로 연인/가족들 끼리 자주 오는 맛집

-코엑스 주차는 어렵다.(파르나스 주차장만 주차 할인 가능)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