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U 10월 신상! 크런키 X 꼬깔콘 옥수수맛 후기

by 잘먹는박군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먹는박군입니다.

 

오늘은 CU 10월 신상! 크런키 X 꼬깔콘 옥수수맛 후기 리뷰 진행하려고 합니다!

10/24일인 오늘 아파트 단지 밑에 편의점에 내려갔다가 발견!

 

달콤한 크런키와 짭짤한 꼬깔콘 옥수수맛의 콜라보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CU편의점 공식 인스타그램 (캡쳐)

CU편의점 아주머님께 여쭤보니 어제(23일) 매대에 진열하셨다구 하네요!

가격은 1,500원 이고 CU편의점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크런치 포장지에 옥수수 하나 추가된 느낌?

크런키 꼬깔콘 옥수수 라는 네임으루 옥수수칩이 11% 들어갔다구 하는데, 이것만으로 얼마나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어서 들고와서 바로 뜯어 보았습니다!

 

예상보다 더 밝은 옥수수빛 비쥬얼이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약간 더 옐로우 옐로우 합니다. 저희가 보통 먹는 화이트 초콜릿보다 더 옐로우 빛을 띄고 있어요.

 

그보다 더 대박인건, 반지르르한 내포장을 뜯자마자 코를 자극하는 옥수수향!

눈감고 향을 맡으면 꼬깔콘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향이 강하게 올라와요.

초콜렛을 먹을 때, 코를 가까이대고 향을 맡은 후 먹잖아요? 그런데 이거는 그냥 뜯자마자 코로 향이 들어와서

비쥬얼보다도 향으로 더 식욕을 돋구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초콜릿 앞면은 색깔 외 차이 없어요. 그런뒤 부러뜨려보니 이건 옥수수 입자가 엄청 많이 박혀 있더라구요.

(보고 있는 동안에도 맛있는 꼬깔콘 냄새 공격~)

 

옆부분이랑 뒷부분에 옥수수가 다다다닥 박혀있는게 신기했어요. 그래서 바로 거실에 계시는 두 어른께 들고 가서 

같이 먹어보았어요!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았어요. 우리 허여사께서는 반응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칭찬까지? 하시네요~

저도 개인적으로는 단짠 조합을 잘 구현한 것 같아요!(지금도 한입 먹는중!)

 

단맛 65 : 짠맛 35 정도인것 같아요. 짭짤한 맛이 더 강한 초콜릿은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생각보다 동시에 두 가지 맛이 나서 신기한 맛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

 

이상 밤에 편의점 갔다가 내돈내산한 후기의 잘먹는박군 이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