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남자 얼굴 점 제거 30일 후기. 레이저 비싸지만 쉽고 편하다.

by 잘먹는박군 2022. 8. 21.
반응형

30대 남자 서울 송파구 피부 클리닉 방문

저는 송파구 종합운동장역 인근의 라미체성형외과의원에 내방했어요. 여자친구가 시술 받을게 있다고 해서 저도 얼굴 점 제거 견적이나 받아볼까 해서 따라갔었어요. 얼굴에 점이 꽤 있는 편이라, 15년전에 중학생 때 유명한 피부과에 가서 시술을 받았었는데요. 당연히 리터치도 2~3회 받았었는데, 관리를 잘 못해서인지 커가면서 점이 사라지거나 옅어지지 않고 오히려 더 커지더라구요. 외모에 그렇게 관심을 두는 타입은 아닌데, 나이가 들면서 보완할 수 있는 단점은 보완해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더군다나 사실 남자는 특별히 변실할 수 있는게 다이어트, 헬스, 피부, 헤어, 패션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할 수 있는 것만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그래서 당일 상담 후 바로 시술을 진행했고 쉽고 간편하게 치료를 진행하면서 한 달이 경과 되었어요. 작은 점은 사라졌고 큰 점은 상당히 옅어져서 돋보이지 않아서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나 일상 생활이 편해졌다.

총 8개의 점을 뺐고 크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달랐어요. 크고 진한 점은 개당 2만원을 받으셨는데, 문제는 대게 크기가 크면 깊이도 어느 정도 있어 한 번에 완벽한 제거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저도 30일 정도 지나서 보니 굉장히 옅어졌지만 아예 사라진 작은 점들에 비해 여전히 그 자리에 뿌리가 있는 걸 발견했어요. 시술을 해주신 의사선생님께서 큰 점의 경우 '한 번에 제거는 가능하나 그 경우 대게 깊은 뿌리까지 레이저가 들어가고 이 과정에서 흉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금씩 깍아 낸다는 개념으로 해야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그래서 사실 큰 점의 경우 2~3회 나눠서 총 2~3개월에 걸쳐서 진행을 하면 높은 확률로 제거가 된다고 하시네요. 그런만큼 리터치가 중요한데, 이것은 점의 크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방문해서 리터치를 받을 텐데 많이 옅어진(하지만, 크기는 동일한) 점을 한번 더 시술 받는데 추가비용이 발생하는지 여쭤보려고 해요. 

 

약 14일간 듀오덤 밴드를 사용했는데 불편한 점은 딱히 없었어요.

시술이 끝나고 근처 약국에 가서 듀오덤 밴드를 샀어요. 다행히 당일날 술이나 운동 등 일상생활에 아무런 제약이 없어서 속으로는 예전보다 기술이 많이 좋아졌구나 생각을 했어요. 어릴때는 외출을 자제하고 잘 씼지도 못하게 안내를 받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어찌됬든 14일간 시술 부위에 밴드만 붙이고 생활하면 된다고 하셔서 듀오덤으로 구매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시술 3일째 까지는 하루 2~3회 교체를 해주었어요. 가만히 있어도 피가 섞인 기름이 나오는게 피부로 느껴지고 밴드 색상도 변해서 청결을 위해서 교체를 해주었는데, 3일째 이후로는 하루에 한번 아침에 교체해주는 것만으로 충분했어요. 생각보다 편했던 것이 이 듀오덤 밴드가 쫀쫀해서 강하게 세수를 하고 목욕을 해도 접착력이 떨어지거나 물성이 변하는 것은 전혀 없더라구요. 다만 외부에서 보기에 약간 그럴 수 있는데, 색상도 얼굴 톤이랑 크게 이질감이 없었어요.

약 10일 경과 되었을때 사진으로 큰 점은 매우 옅어졌고 작은 점은 사라짐. 사진 속 턱 점은 시술 안받은 점. 바로 위 점과 비교했을 때 굉장한 블랙.

처음 하시는 분들 꼭 확인해야할 사항

  • 리터치 서비스 제공 여부(매우 중요) 
  • 가격 이벤트 할인 여부
  • 시술 후 밴드 사용 시 음주/운동 등 제한 사항

상담 시 큰 점에 대한 리터치가 필요할 경우 추가 비용이 드는지, 할인이 가능한지 등을 점검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가격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확인시고, 대게 요즘에는 당일 일상생활에 제약이 없는 것으로 아는데, 같이 한번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